티스토리 뷰

 

 

0~3년차 주니어 마케터분들은 어디서 정보를 얻으시나요?

최신 마케팅 동향이나 이슈를 체크하기 위해서 다양한 소모임, 오픈채팅방을 이용하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오늘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종합광고대행사 '나스미디어'에서 정보 얻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나스미디어는 어떤 회사인가요?

 

 

먼저 나스미디어는 데이터, 테크 기반의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No.1 디지털 마케팅 플랫폼입니다.

 

KT와 AI 기술 협력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하고 데이터 기반의

커머스 사업 및 다양한 분야에서 비즈니스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는데요.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트렌드를 분석하고 대응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인정받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활용방법 1 - 나스리포트 정기보고서로 이슈 체크하기

 

 

나스미디어 홈페이지에는 매달 5개 정도의 정기보고서가 업데이트됩니다.

마케팅 전망부터 미디어 광고 이슈, 트렌드까지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의 내용을 알차게 담은 보고서들인데요.

업종별 캠페인 성공 사례도 찾아볼 수 있어서 소비자를 파악하고 마케팅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출처 : 나스미디어 정기보고서 -  [2023년 11월] 2024 디지털 미디어 & 마케팅 전망

 

 

2023년 가장 큰 이슈는 단연코 AI (인공지능)이 각 플랫폼, 광고에 끼친 영향인데요.

내년에도 구글, 네이버, 메타 등 광고 효율성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AI 도구 도입을 활성화할 전망입니다.

 

가장 최근에 올라온 2024년 디지털 미디어&마케팅 전망 리포드를 확인하면

앞으로 마케터가 어떤 부분에 집중해야 할지 방향을 잡을 수 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활용방법 2 - 마케팅 이슈 캘린더로 2024년 계획 세우기

 

 

나스미디어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이슈 캘린더를 활용하면

소비자들의 관심사를 파악하고 특정 시기에 어떤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검색이 많은지 파악해 소비자 요구에 맞는 마케팅 전략 수립이 가능합니다.

 

 

 


 

|TIP.  1분 만에 나스리포트 신청하고 보고서 받아보기

 

 

매번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고서 확인하는 게 번거롭다면 나스리포트를 신청하세요.

모든 리포트는 무료로 확인 가능합니다. (단, 광고성 뉴스레터도 수신됨^^;)

 


 

마케팅 이슈를 일일이 확인하는 건 바쁜 마케터들에게 어려운 일입니다.

하지만 한 걸음 더 나아가고 성장하기 위해서는 제대로 된 정보를 얻고 습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소개해드린 '나스미디어 정기리포트'를 잘 활용해서 모두 더 나은 마케터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728x90
최근에 올라온 글
Total
Today
Yesterday
250x250